건강일반
-> 건강일반
한스바이오메드 한스패컬티, 전세계 의료진 새로운 네트워크 창구의 시작
구효정(cancerline@daum.net)기자2021년 10월 05일 17:54 분입력   총 2691명 방문
AD
▲이미지 제공 : 한스바이오메드㈜

대면으로 하는 강의가 힘들어진 요즘, 글로벌 온라인 의료진 교육 사이트 ‘한스패컬티(h-faculty)’가 의료진 가입자 2,000명을 돌파하며 전세계 네트워크 창구를 연다고 밝혔다.

한스패컬티는 전세계 의료진을 대상으로 수술 및 시술 술기를 강연하며, 라이브 영상과 다시보기 등 각종 서비스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영상은 사내 자체 개설한 한스 스튜디오(Hans Studio)에서 최첨단 촬영 장비들을 사용하며 녹화된다. 또한 웨비나(웹과 세미나의 합성어)를 진행할 때는 실시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세계 각국 의사들의 즉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2021년에는 현재까지 총 19회의 다양한 주제의 웨비나를 진행하였다.

더불어 한스패컬티는 한스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의료진 및 PM 자료를 통해 의료진에게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전문적인 의료진의 강의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관계자는 “내방하기 어려운 글로벌 키닥터의 시술 교육도 강의로 적용시키며, 세계적으로 새로운 의료진의 네트워크 창구를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스패컬티는 방문교육, 자료 전달, 모객 등으로 인한 시간 소모를 줄이는 등 교육 외적인 부분에 대한 기회비용을 절감했다. 또한 서비스에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내부 담당자가 실시간 문의 창구를 통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거주 중인 의사들을 위해 해외법인을 다이렉트로 연결하여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한스패컬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뒤로월간암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