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업체탐방
건강 한 스틱! 효소발효 흑마늘 한통 그대로
구효정(cancerline@daum.net)기자2014년 02월 28일 21:03 분입력   총 363658명 방문
AD

항암식품 및 온열의료기기 전문기업 엘가닉에서 발효흑마늘 "효소발효 흑마늘 한통 그대로"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마늘은 그 효능이 우수하여 동의보감이나 본초강목과 같은 옛 의서에도 기재되어 있으며, 약재로도 쓰인 귀한 작물이다. 최근에는 슈퍼푸드로 선정되는 등 전 세계적으로 그 수요가 늘고 있으며, 얼마 전 한 방송에서도 마늘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다룬 바 있다. 이렇듯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늘이 흑마늘로 변신하면 어떤 모습일까?

흑마늘이란 생마늘이 장기간 적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효소화-발효-숙성-건조시키는 과정을 통해 마늘 특유의 향과 매운맛이 없어지고 몸에 좋은 성분으로 변환하여 젤리처럼 달달한 형태의 검은 빛 마늘로 변한 것을 말한다.

엘가닉 신제품 "효소발효 흑마늘 한통 그대로"는 100일 자연 숙성하는 동안 효소화-발효증숙-숙성-건조의 과정을 거친 말랑말랑한 젤리타입의 흑마늘이다.

엘가닉 "효소발효 흑마늘 한통 그대로"
엘가닉 "효소발효 흑마늘 한통 그대로"는 이름 그대로 한 스틱에 6쪽 흑마늘 한통을 그대로 담았다. 엘가닉의 "효소발효 흑마늘 한통 그대로"는 국내산 좋은 품질의 마늘만을 사용하여 효소발효 생산한 흑마늘로, 단기숙성이 아닌 무려 100일 동안 자연 숙성하였다.
효소발효 과정을 거치면서 마늘 특유의 냄새와 매운맛이 사라지고 단맛이 배어나와 평소 매운맛 때문에 마늘을 멀리하던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마늘이 흑마늘로 변하는 과정이 잘못 될 경우 벤조피렌(발암물질)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 엘가닉 "효소발효 흑마늘 한통 그대로"에서는 벤조피렌뿐만 아니라 잔류농약, 중금속 등의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검사결과를 얻었다.

엘가닉 "효소발효 흑마늘 한통 그대로"는 액상이 아닌 젤리스틱 형태로 되어 있어서 컵에 따라 마시지 않아도 되니 흐르지 않아 편리하다. 흑마늘 한통이 그대로 담겨있고 하나하나 낱개 포장되어 있어 섭취와 휴대가 간편하며, 단맛이 배어나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든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품격 있는 포장으로 선물하기에도 아주 좋다.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한 해 동안 고마웠던 분들께 건강 한 스틱 선물하는 건 어떨까.

엘가닉은 흑마늘 이외에도 잎새버섯추출물, 꽃송이버섯추출물, 온열의료기 바이오매트, 후코이단 등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통합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뒤로월간암 2014년 1월호
추천 컨텐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