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업체탐방
암 발병은 신진대사의 장애 때문에 시작된다
김진하기자2014년 06월 30일 17:40 분입력   총 275802명 방문
AD
암 발병은 음식과 환경에 의한 세포의 신진대사 장애로부터 시작된다.
암 발병 원인은 신체 내부의 조건에 있기 보다는 외부의 조건들에서 그 원인을 찾을 수 있다. 최근 그 대표적인 것이 음식과 환경이라는 점을 의학계를 비롯해 공통적으로 인정하고 있다.
음식과 공기를 통하여 우리의 몸 안으로 유입된 유해물질들과 세포의 대사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활성산소들이 각 세포에 쌓여 장애를 일으킬 뿐만 아니라 세포의 변형을 가져오고, 급기야 신체 면역시스템까지 교란시키거나 기능을 마비시킴으로써 암(癌)이 발병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건강을 위해서는 체내의 활성산소 제거뿐만 아니라 몸 안에 축적된 유해물질을 분해하여 배출하고, 면역력과 면역시스템을 보강할 수 있는 식생활과 적절한 운동이 필수적이다. 특히 암투병 중인 환우라면 식생활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처음으로 암을 진단 받은 환우라면 이전의 식생활과는 180도 다른 획기적인 밥상의 전환이 필요하다.
그러나 단순한 식생활 개선으로 목적을 달성하기란 쉽지 않으며, 신뢰할 수 있는 식이요법 보조제를 선별해 이용할 필요가 있다.

독일 하이델베르크 암 예방협회, 질병예방과 치료를 위한 전문의협회, 자연치료사 및 대체의료협회의 공식 추천 식이요법 보조제
암 투병 환우들을 위한 독일의 대표적 식이요법 보조제로서 “효모세포”와 “해조 후코이단”이 결합된 “젤옥시겐 후코이단포뮬라” 제품을 들 수 있다. ‘하이델베르크 암 예방협회’로부터 암의 예방과 치료를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물질들을 담고 있는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영양요법을 통한 질병예방과 치료를 위한 전문의협회’로부터도 추천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독일의 ‘자연치료사 및 대체의료협회’로부터도 공식적으로 추천되고 있는 매우 신뢰할 만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의 장점은 구성 성분들이 100% 천연성분으로, 신체의 면역시스템을 복구하고 강화하는데 필수적인 물질들을 활성상태로 함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신체의 면역시스템을 복구하고 강화하기 위해서는 해독과 신진대사, 세포호흡을 동시에 활성화 할 수 있도록 필수 요소들을 갖추고 있으며, 부작용의 염려로부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장점들이 단순한 식이요법 보조제를 뛰어넘어 세계 최고의 항암식품으로 평가 받고 있는 이유라는 점을 미루어 짐작할 수 있다.

풍부한 생리 활성물질, 높은 오라크(ORAC) 수치, 해독, 신진대사, 세포호흡을 동시에 이루어 내는 탁월한 생리활성 작용
1회 섭취량에는 1,500억 개에 이르는 활성상태의 효모세포를 함유하며, 면역력 향상에 높은 효과를 나타내는 물질로 인정받고 있는 베타디 글루칸과 해조 후코이단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또한, 항산화 작용과 해독작용에 필수적인 SH그룹들을 비롯해 SOD-슈퍼옥시드디스뮤타제와 카탈라제, 산화환원 효소인 시토크롬옥시다제, NADH효소와 글루타치온 활성효소, 코엔자임 A와 Q10, 천연 셀레늄과 천연 크롬, 아연, 비타민 B복합체 등의 물질들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투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며 충분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어 경제적 측면에서도 매우 이상적인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뒤로월간암 2014년 4월호
추천 컨텐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