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업체탐방
차가버섯 대표기업 고려인삼공사 협찬 KBS 2TV 월화드라마 부자의 탄생
고정혁기자2010년 03월 11일 14:13 분입력   총 879070명 방문
AD

차가버섯 대표기업 「고려인삼공사」는 지현우의 열연 속에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부자의탄생 에서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골드’와 ‘K&T 100’을 협찬한다. 또한 「고려인삼공사」는 중병에 걸린 분들에게 꼭 필요한 ‘중증장애 등록’에 대한 정보도 전한다.
차가버섯 대표기업 「고려인삼공사」가 협찬하는 부자의탄생은 지현우의 열연 속에 시청률 상승몰이에 들어갔다. ‘최 석봉’(지 현우 분)은 극중 암에 걸린 상황에서 달리고, 얻어맞고, 목이 졸리고, 물에 빠지고, 폭발하는 자동차 안에서 ‘이 신미’(이 보영 분)를 구해내기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으로 부자의 탄생 시청률을 끌어올리고 있다.


고려인삼공사 직원이 직접 알아본 ‘중증장애 등록’ 정보

「고려인삼공사」가 전하는 알짜배기 건강정보 ‘중증장애 등록’

암 환우 분들이 암 통보를 받고 가장 힘든 부분 중 하나가 재정적인 어려움이다. 수백만 원에서 수천만 원의 검사비용과 치료비를 감당하다 보면 집을 팔아야 하는 경우도 있고 전세를 빼야 하는 막막한 벽에 봉착 할 수 있다.
그러나 누구든지 암 진단을 받은 후 중증장애 등록을 할 수 있다. 암 확진을 받은 후 30일 이내에 신청하면 확진 받은 날부터 향후 5년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진단을 받은 병원에서 보통 중증장애 등록을 하게 되는데 본인이 직접 할 수도 있다.
중증장애 등록의 혜택은 의료 보험이 지급 되는 급여 항목에서 총 치료비의 5% 만 부담 하면 된다. 하지만 의료보험이 지급되지 않는 비 급여 항목은 적용이 안 된다.
평생을 악착같이 모아온 통장의 돈을 내손으로 찾아서 병원에 가져다주어야 하는 아픔은 겪어 보지 않은 사람은 알 수 없다. 부자의탄생 속의 ‘최 석봉’(지 현우 분)도 암 치료비로 1억이 필요 할 만큼 암은 치료비가 비싼 것이 현실이다. KBS 2TV월화드라마 부자의탄생을 협찬하는 차가버섯 대표기업 「고려인삼공사」가 제공하는 건강정보 ‘중증장애 등록’으로 치료비를 절약 할 수 있을 것이다.

사이트: www.gr-korea.co.kr
전화문의 본사: 02-862-3990 / 소비자 상담실: 02-862-3992

출처: 고려인삼공사 홍보부

뒤로월간암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