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업체탐방
젤옥시겐 효모세포 혼합물 31년의 연구로 탄생
고정혁기자2011년 08월 27일 15:52 분입력   총 879458명 방문
AD

암(癌)의 전이 에방과 완치를 위한 생물학적 프로세스
젤옥시겐 효모세포 혼합물-Zell Oxygen Enzyme Yeast Cells

31년의 연구로 탄생한 생물학적 프로세스, 젤옥시겐 효모세포 혼합물
많은 사람들이 주저 없이 손꼽는 것 중의 하나가 독일의 예방의학시스템이다.
또한, 스위스나 포르투갈, 호주 등도 예방의학이 발달되어 있어 자연 대체요법들이 적극적으로 적용됨으로써 좋은 결과들을 얻고 있다. 그 예가 포르투갈의 암 치료율로 이 나라는 자연 대체요법을 이용한 암 치료율 세계 1위를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 제도적, 예방의학적 기반에서 개발되어 제조된 '젤옥시겐(Zell Oxygen) 효모세포 혼합물'은 1969년 독일의 생명공학자 닥터 지그프리드 볼츠(Dr. Siegfried Wolz)에 의해 그 구성이 완성되었다.

1979년과 1980년 두 해에 걸쳐 노벨 의학상 후보에 올랐던 독일의 의사이자 대표적 암 전문연구가 닥터 파울제거(Dr. P. G. Seeger)는 '인체 세포 내의 암 원인이 미토콘드리아 내의 호흡사슬에 있는 중요 효소의 파괴라는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이 이론은 하이델베르크의 닥터 바우어(Dr. K. H. Bauer)와 노벨의학상 수상자인 베를린의 닥터 바르부르크(Dr. Otto Warburg)에 의해 증명되었는데, 암 발생의 세포생리학 연구에서 '핵산 즉 세포의 구조적 효소의 파괴로 암이 유발된다는 것과 암은 산소를 운반하는 발효제의 독성화로 발생한다.'는 것을 입증함으로써 1938년 닥터 파울제거의 암 발생 메커니즘이 증명되는 결과를 가져왔다.

이러한 연구 결과는 암의 발생과 치료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암의 발병을 예방할 수 있는 생물학적 예방법들이 도입되는 전기가 되었다. 또한, 이러한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암 예방과 치료에서 생물학적 방법의 도입을 위한 활발한 연구가 진행되었으며, 그 결과 세포호흡 사슬의 파괴를 복구하고 정상화할 수 있는, 병인세포의 치료물질로 개발된 것이 '젤옥시겐(Zell Oxygen) 효모세포혼합물'이다.

해독과 신진대사, 세포호흡을 활성화로 암(癌) 전이예방과 치료를 돕는다
이 혼합물이 우수성을 갖는 것은 최초 개발 이래 현재에 이르기까지 41년에 걸쳐 이용되면서 노화방지와 피로회복, 면역력 증강, 암의 발병 예방은 물론 암(癌)의 전이예방과 치료 등을 위한 생물학적 식이요법 보조제로 세계 35개국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는 점이다.

'젤옥시겐 효모세포 혼합물'을 한마디로 말한다면 이 혼합물은 '과학이다'라고 말할 수 있다. 인체 세포와 60~70%가 동일한 효모세포를 산소가 공급되는 조건하에서 배양함으로써 생활성 효소를 풍부하게 함유하도록 유도하며, 면역에 필요한 다당체 글루칸과 만난, 활성인 글루타티온, 활성 SH기 그룹, 미토콘드리아, 슈퍼옥시드 디스뮤타제(SOD), 카탈라제, 시토크롬 옥시다제, 비타민C, 비타민E, 조효소A, 조효소Q10, NADH, 비타민B복합체, L-시스테인 등을 다양하고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또한, 이 성분들이 인체 내에서 화학적 반응을 통하여 얻어지는 탈수 효소체계와 젖산, 브렌즈라세미산, 말레산 및 푸마르산, 활성 아세트산 등이 발생시키는 높은 전위차(175mV~282mV)는 단순한 영양성분을 함유한 원료들의 조합으로는 만들어 낼 수 있는 물질이 아니라, 고도의 생명공학과 분자생물학이 결합한 기술과학의 결과물이기 때문이다.

단순 효소 효모 그 이상의 가치를 갖고 있는 특별한 물질
세계 유일의 활성 상태의 효모세포 젤옥시겐-Zell Oxygen Enzyme Yeast Cells
우리는 효모의 유용성에 대해 수없이 들어 왔다.
그러나 '젤옥시겐 효모세포 혼합물'은 여타 효소 효모와는 격이 다르다. 산소의 공급으로 활성인 효소를 함유한 물질은 이 혼합물이 세계 식품시장에서 유일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열에 민감한 효소와 효모는 정제나 분말로 제조되는 경우 그 과정에서 주요성분의 파괴를 가져온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젤옥시겐 후코이단 포뮬라'라는 제품명으로 독일의 닥터 볼츠 본사로부터 직수입되어 유통되고 있는 제품은, 1회의 용량이 20ml의 갈색유리 앰플 병에 담겨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되어 있다. 특히 고순도 해조 후코이단이 효모세포에 의하여 발효되어 담김으로써 섭취 후 인체 세포의 흡수력과 기능적인 효과 면에서 매우 뛰어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별히 암(癌) 투병 중이라면 '젤옥시겐 후코이단포뮬라'와 '젤옥시겐 바이탈컴플렉스'를 결합하여 섭취함으로써 짧은 시간에 세포의 호흡을 활성화시킴은 물론, 떨어진 면역력을 높여 전이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겠다.

국내에서는 ㈜후코스코리아(전국 1588-5584)에서 독일 닥터볼츠 본사로부터 직수입 유통되고 있다.

뒤로월간암 2011년 7월호
추천 컨텐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