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업체탐방
분자교정의학 이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물질 젤옥시겐 효모세포혼합물
고정혁기자2011년 09월 24일 12:59 분입력   총 878730명 방문
AD

최근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식생활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는 우리가 먹는 음식에 질병의 원인 및 치료를 위한 물질들이 포함되어 있다는 반증으로, 이미 고대 그리스의 의사였던 히포크라테스(Hippocratic)의 이론인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질병은 없다'라는 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이론에 대한 현대 의학의 근거는 영양공급을 통한 질병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분자교정의학의 발견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1920년경부터 도입된 분자교정의학은 1952년에 이르면서 구체적으로 질병의 치료에 적용된 의학 이론으로서, 오늘날 음식·식생활을 통한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가장 앞서 있고 과학적인 기준들을 가지고 있는 의학 이론이다.
아울러 이러한 과학적인 사실들을 바탕으로 생명공학적 기술과 식품영양학적 발견들을 집대성하여 탄생한 물질이 독일의 닥터볼츠사에서 개발되어 생산 공급되고 있는 젤옥시겐 효모세포혼합물(Zell Oxygen? Enzyme yeast Cells)이다.

생물학적이며, 과학적으로 증명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젤옥시겐 효모세포혼합물
1938년부터 1969년까지 31년 동안, 한 세대의 기간에 걸쳐 연구 개발된 젤옥시겐 효모세포혼합물은 그 구성이 생물학적이고 과학적인 사실에 기초하고 있다. 최초 개발자인 생명공학자 지그프리드 볼츠박사(Dr. Siegfried Wolz)는 생물학적으로 출처가 분명하지 않은 물질은 원료로 사용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세웠다고 한다. 볼츠박사의 이러한 원칙의 이유는 비생물학적 원료들은 구성을 파괴하고 효과를 떨어뜨리거나 시너지를 유발하지 못한다는 그의 연구 결과를 근거로 한 것이다.

이토록 철저한 그의 원칙은 어떠한 물질이 갖는 효능에 대하여서도 과학적인 근거와 사실이 뒷받침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용하는 것을 철저히 배제하였다는 사실에서도 잘 알 수 있다.
이는 인간의 생명이 지극히 생물학적이라는 사실과 인체 내에서 작용하는 모든 일련의 메커니즘이 매우 과학적인 이론을 기초로 하고 있다는 사실에서, 비생물학적이거나 또는 비과학적인 것들은 인간의 생명을 보존하고 활성화하기는커녕 생명과 건강을 훼손한다는 그의 발견들 때문이다.

세포의 해독과 신진대사, 세포호흡을 동시에 활성화 시켜 높은 효과 기대
이처럼 철저한 원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젤옥시겐 효모세포혼합물은 인체의 생명활동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모두 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왜냐하면, 인체의 생명활동에 일어나는 모든 과정들이 젤옥시겐 효모세포혼합물에도 동일하게 담겨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인체의 생명활동에서 일어나는 세 가지의 필수적인 활동이 해독과 신진대사, 세포호흡 시스템이다. 이러한 세 가지의 시스템은 각기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동시에 일어나는 일련의 과정으로서, 이 중에 그 어떤 시스템이라도 장애가 발생한다면 인체 내에서는 질병이 일어나거나 생명활동에 상당한 지장을 받게 되는 것이다.

특히 암(癌) 투병 중인 경우에는 해독과 신진대사, 세포호흡에 이르는 일련의 과정들이 대체적으로 장애를 겪고 있다는 사실은 매우 귀한 발견으로, 음식을 이용한 식이요법이 암(癌)과의 투병에 좋은 효과를 나타내는 과학적인 뒷받침이 되고 있으며, 높은 효과를 가져다주는 물질로 젤옥시겐 효모세포혼합물이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는 인체의 세포와 70%가 유사한 효모세포의 특성을 이용하여, 질병에 노출되어 문제가 된 신체 세포로 하여금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조된 제품의 특성에서 그 원인을 찾을 수 있다.

모든 제품이 생산과정에서부터 소비자의 손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통하여 품질 유지를 최우선 조건으로 취급되고 있는 젤옥시겐 효모세포혼합물은 높은 효과를 위하여 생활성 상태로 섭취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세계 유일의 제품으로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에는 ㈜후코스코리아(문의 1588-5584 | www.fucosekorea.com)에서 독일 본사로부터 직수입 유통하고 있다.

뒤로월간암 2011년 8월호
추천 컨텐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