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업체탐방
항암투병을 위한 효과적인 식이요법 보조제
고정혁기자2011년 12월 26일 10:34 분입력   총 855608명 방문
AD

발효 후코이단과 효모세포 신드롬 일으킨 항암식품

'젤옥시겐 후코이단 포뮬라' & 젤옥시겐 바이탈컴플렉스 효과 뛰어나

최근 세계 식이보조제 식품과 자연 대체식품 및 항암식품 시장에서 주목 받으며 효모세포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발효 후코이단과 효모세포 혼합물 제품이 국내에도 수입 유통되면서 일반인은 물론 암 투병 환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1969년 독일의 의사이자 생명공학자인 닥터 지그프리드 볼츠(Dr. Siegfride Wolz)에 의해 개발된 '젤옥시겐 효모세포(Zell Oxygen Enzyme Yeast Cells)'의 산소배양 기술을 통해서, 여왕벌이 먹는 먹이 그대로 순수 자연 상태의 천연 생 로열젤리를 비롯하여 효모의 세포벽에서 추출된 면역활성물질인 베타글루칸과 함께 발효된 고순도 해조 후코이단 제품 '젤옥시겐 후코이단포뮬라(Zell Oxygen Fucoidan formula)'는, 효과면에서 일반 항암식품을 월등히 앞서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일반 식품에 비하여 발효된 식품이 체내 흡수율은 물론 작용면에서 뛰어나기 때문으로, 특히나 항암식품에 의존하고 있는 암 투병 환자들에게는 좋은 식이보조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분자교정기술에 의한 물질 구성, 인체의 세포가 필요로 하는 필수물질 공급
세포의 신진대사에 최적의 작용 메커니즘에 뛰어난 효과…
또한 이 제품은 독일의 세계적인 암 연구가 파울제거 박사(Dr. P. G. Seeger)의 '암의 발생과 전이예방 및 치료 메커니즘'에 따른 생물학적 프로세스를 담아 만들어졌으며, 천연물질들을 분자교정기술에 의해 과학적 방법으로 구성함으로써 인체에 최적의 효율을 나타낼 수 있도록 생명공학기술이 접목되어 완성되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제품의 특징은 어떤 사람이 섭취하더라도 단 한 번의 이용만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탁월함을 나타내고 있다.

1회의 양(20mL) 1개의 앰풀에는 인체 세포의 해독과 신진대사, 세포호흡 활성화를 위한 필수 활성 환원효소는 물론 풍부한 영양을 함유하며, 증식은 멈추어 있으나 살아 있는 효모세포가 1,200억 개 이상 포함되어 있다. 또한 각 효모세포마다 50~100개에 이르는 미토콘드리아(Mitochondria)를 함유하여 신체세포의 즉각적인 활용도를 높임으로써 섭취 후 세포 활성화의 촉진이 매우 빠르게 진행되는 등, 효율과 효과 측면에서 매우 뛰어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바이탈컴플렉스-Vitalkomplex', 항암ㆍ방사선 치료로 인한 정상세포 활성화에 효과
급격히 떨어진 면역력 회복에도 좋아
특히 간암을 비롯한 폐암과 위암, 대장암 등 소화기 계통의 암 투병 환자의 경우 장내 유익균(장내 소화를 돕는 박테리아)의 보호와 증식이 매우 중요한 점인 반면, 암 투병 중인 환자의 소화기 계통의 실제 상태는 유익균의 생존이 매우 취약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그러나 '젤옥시겐 후코이단포뮬라' 제품은 영양이 풍부한 활성상태의 효모세포를 장내 박테리아가 활용할 수 있도록 결속과 해지 프로세스를 담고 있어, 신체의 장내 유익균 증식과 활성을 위한 환경 조성에 효과적인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독일을 중심으로 예방의학과 자연 대체의학이 발달한 스위스, 포르투갈 등지에서 40년 이상 활용된 바 있으며 오늘날까지도 여전한 호평 속에 활용되고 있는 '젤옥시겐' 제품들은 자연 대체 식이보조제 시장에서 매우 특별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별히 암(癌)투병 중인 환자들은 단기간에 떨어진 면역력을 높이고 효과적인 투병을 위해서 '젤옥시겐 후코이단포뮬라(Fucoidanformula)'와 '젤옥시겐 바이탈컴플렉스(Vitalkomplex)'를 결합하여 섭취하는 방법이 효과적인 항암 투병 식이요법으로 알려져 있다.

뒤로월간암 2011년 12월호
추천 컨텐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