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업체탐방
활성효모, 효과적인 식이요법 보조제 젤옥시겐
구효정(cancerline@daum.net)기자2013년 02월 27일 16:37 분입력   총 652881명 방문
AD

암(癌) 투병 환우를 위한 효과적인 식이요법 보조제
암(癌) 투병 환우를 위한 '젤옥시겐 효모세포'라는 식이요법 보조제가 국내에서도 인기다. 이는 '암(癌)의 전이 예방과 완치를 위한 생물학적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면서, 항암제에만 의존하고 있는 환우들에게 간편 식이요법을 통하여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암(癌)세포의 치료는 물론 치료 후의 회복과정에서 핵심적인 신지대사 작용의 활성과 신체의 각 구조체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젤옥시겐 효모세포는 인체 세포와의 높은 유사성(70%가 유사)으로, 섭취 후 빠른 효과가 장점으로 알려져 있다.

고대사회부터 질병치료에 활용되어 온 효모,
분자교정과학을 이용, 식이요법을 위한 효모세포로 탄생!
인체세포의 해독작용과 신진대사 과정의 활성화로 높은 효과!
효모는 고대사회로부터 현대사회에 이르기까지 인간의 질병 치료에 활용되어 왔던 물질로서 인류의 역사와 함께하고 있다. 이러한 효모를 기본으로 하는 '효모세포 젤옥시겐'은 일반 효모와는 다른 속(屬)으로, 가장 안전하며 치료효과가 높은 것으로 밝혀진 "사카로미세스 세레비지에"종을 사용해 배양되며, 그 구성성분이 생물학적으로 활성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특이성을 장점으로 일반 효모 또는 효소 제품들보다는 매우 빠르고 높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신체의 세포가 행하는 대사 과정에서 핵심적 작용인 해독작용과 신진대사, 세포호흡과 같은 전 과정을 '젤옥시겐 효모세포' 역시 동일하게 수행함으로써 인간의 질병 치료 현장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모든 효소와 효모가 동일하지 않다.
활성상태를 유지하는 효모는 젤옥시겐 효모세포가 유일하다.
그러나 효소 또는 효모라고 해서 모든 제품이 동일한 것은 아니다. 효소 또는 효모는 모든 신진대사적 그리고 생물학적 효율의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서는 활성상태를 유지해야 하며, 신체의 생리활성에 필요한 필수 물질들을 함유하고 있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 효소 또는 효모는 생산과정 중에 가열되어서는 안 되며, 신체 내에서 효모의 구성성분이 잘 흡수되어야 한다는 조건과 장내에서 높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얇은 세포벽을 가진 어린 효모세포를 사용해야 한다.

그러나 대체적으로 일반 효모의 경우 세포벽이 두껍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는 효모를 섭취하여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결과를 가져온다.

특별히 암(癌) 투병 환우들에게는 암세포만을 자멸시키는 작용(암세포 아포토시스 작용)이 뛰어난 물질로 알려진 해조 후코이단을 발효상태로 함유하고 있는 '후코이단포뮬라'와, 최고의 면역력 향상 물질로 알려진 베타글루칸을 함유한 '바이탈컴플렉스'를 함께 섭취하면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뒤로월간암 2013년 2월호
추천 컨텐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