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업체탐방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젤옥시겐 활성 효모세포 식이요법
임정예(krish@naver.com)기자2013년 05월 31일 19:16 분입력   총 594481명 방문
AD

현대의학에서 보면 신체 내의 암(癌) 발병 원인에 대한 판단 관점은 두 가지로 분류된다. 전통의학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양방(서양)의학의 관점에서의 주장은 세포핵의 돌연변이설이다. 또 다른 이론으로는 세포핵의 돌연변이설과는 달리 세포의 신진대사 장애, 생물학적으로 설명한다면 신체 세포의 세포호흡 장애로부터 암(癌)의 발병이 비롯된다는 이론이다.

이러한 후자의 이론은 독일의 의사이자 생명공학자이며 암(癌)의 극복을 위해 일평생을 바친 파울 게르하르트 제거박사에 의해 주창된 이론으로서, 불치병으로 남아오던 암의 치료법을 과학적으로 정립함으로써 암(癌) 치료에 있어 이정표를 남겼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증명에 증명을 거듭한 수만 번의 실험과 10-10에 이르는 정확성.
오차 없는 과학과 기술의 산물, 젤옥시겐 효모세포 식이요법 솔루션.
제거박사는 수만 번에 이르는 실험과 증명을 통하여 신체 내의 암(癌) 발병은 세포핵의 돌연변이가 아닌 세포 내의 미토콘드리아 내막지질에 위치한 시토크롬 효소의 파괴라는 사실을 밝혔다. 미토콘드리아 내의 시토그롬 효소의 파괴는 세포호흡의 장애를 유발하여 세포의 변형을 초래하게 되고, 이때 변형된 세포가 결과적으로 암으로 발전하게 되는 과정을 상세하게 밝혔다.

이러한 제거박사의 이론은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독일의 바르부르크를 비롯하여 수많은 의학자들의 연구와 치료 과정들을 통하여 증명되었으며, 오늘날 독일을 중심으로 하는 유럽의 암(癌) 치료에 교과서적인 영향을 미쳤는가 하면 생물학적 식이요법 프로세스인 젤옥시겐 효모세포혼합물이 개발되어 식이요법만으로도 효과적으로 암 치료에 활용되는 계기가 되었다.

암(癌) 전이예방과 완치…? 문제는 음식, 무엇을 먹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세포호흡이 이루어지는 미토콘드리아 내의 세포호흡 장애 원인은 신체 내부의 조건에 있기보다는 신체 외부의 조건들에서 그 원인을 찾을 수 있다.
그 대표적인 것이 음식과 환경으로서, 음식과 공기를 통하여 섭취와 흡입된 유해물질들과 체내의 활성산소들이 신체의 각 세포에 쌓여 신진대사 장애를 일으킬 뿐만 아니라 세포의 변형을 가져오고, 신체의 면역시스템까지 기능을 마비시킴으로써 질병은 물론 암의 발병에 이르는 결과를 초래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체내의 활성산소 제거뿐만 아니라 신체의 유해물질을 분해하여 배출을 유도하고, 신체 적응력과 면역시스템을 보강할 수 있는 식생활과 함께 적절한 운동이 필수적일 뿐만 아니라, 이러한 작용을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는 생물학적 프로세스가 담긴 젤옥시겐 효모세포와 같은 식이보조제를 이용하는 것이 질병과 암의 발병을 예방하는 것은 물론 암의 전이 예방과 완치를 위한 투병에 매우 효과적이라 말할 수 있다.

탁월한 생리활성 작용. 독일 하이델베르크 암 예방협회 등 활용 추천.
활성 상태의 효모세포를 함유한 젤옥시겐 효모세포는, 항산화 작용과 해독작용에서 필수적인 SOD-슈퍼옥시드디스뮤타제와 카탈라제를 비롯하여 산화환원 효소인 시토크롬옥시다제, NADH 활성효소, 코엔자임 A와 10, 천연 셀레늄과 천연 크롬, 아연, 비타민 B 복합체 등의 필수적인 생리활성 물질들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의 탁월성을 보여주는 특징으로 5,520에 이르는 높은 오라크 수치이다. 이러한 구성은 뛰어난 항산화 작용으로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매우 빠르고 높아, 독일의 하이델베르크 암예방협회와 관계기관들로부터 암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물질로 활용 추천되고 있어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은 식이요법 보조제다.

뒤로월간암 2013년 5월호
추천 컨텐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