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수다
chevron_right국민의사 이시형 박사, 암 극복 특별강연 개최
이 글은 healience님이 2017년 02월 10일 15:17 분에 작성했습니다. 총 4198명이 이 글을 읽었습니다.



국내 최초 내추럴 웰니스 센터 힐리언스 선마을(촌장 이시형)이 암을 극복할 수 있는 올바른 생활습관 개선법을 알리는 ‘이시형 박사의 암 극복 특별강연-암을 이기는 생활습관과 마음가짐’을 연다.

암 특강은 2월 25일 오후 2시 대웅제약 본사 베어홀에서 개최하며, 암환우 및 가족 등 일반인 대상 선착순 200명으로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예약으로 진행된다.

힐리언스 ‘암 극복 특별강연회’는 국내 최고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생활습관 개선과 마음치유로 암을 예방하고 극복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힐리언스 선마을 임상영양사, 운동처방사, 명상ㆍ요가 전문 강사들이 항암, 면역력 강화 식단과 명상ㆍ요가 등 암 극복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항암ㆍ면역 자연식과 명상ㆍ요가ㆍ숲트레킹 등을 체험하고 암 극복에 도움이 되는 전문가 강의와 상담 등을 통해 암 극복과 재발 방지에 도움을 주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연휴양센터다.

이시형 박사는 “국내 최초 자연휴양 웰니스 센터인 힐리언스 선마을이 오픈 10주년을 맞아 암 환자분들에게 질병 극복의지와 삶의 희망을 전달하고 함께하고자 마련했다”며 “암 치료 후 면역력 강화가 필요하신분, 생활 습관 개선으로 암 재발을 방지하고자 하는 분, 암 치료(수술, 방사선치료, 항암 화학치료) 후 빠른 회복이 필요한 분들은 많은 참여 바란다”고 강조했다.
사전예약 문의 1588-9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