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癌) 묻고 답하기
chevron_right신장암 2기 면역치료 문의
이 글은 아쿠아맨님이 2019년 02월 26일 08:48 분에 작성했습니다. 총 9619명이 이 글을 읽었습니다.

건강검진 하다가 좌측 신장에 8cm 신장암이 발견되어
1월 중순즘 수술후에 요양병원에 한달여 요양을 하였습니다
조직검사 결과 2기로 판정받았으며
요양중에 미세암의 전이를 막아야한다고
면역증강목적으로 자닥신과 셀레나제를 처방받았고
1주에 2회정도 투약했습니다
또 비타민 D수치가 매우 낮아서 비타민D 주사를 맞았습니다

궁금한 부분은 신장암 수술 후 다른 전이는 없어도
자닥신 셀레나제를 지속적으로 맞아야 하는건지
알고싶습니다
실비가 있어서 맞는건 어려움이 없을 상황이라
맞을수있다면 맞는게 나을듯한데
과연 필수적으로 맞아야 하는건지 궁금해서요
웃는햇님  2022.02.06 22:21 [위대한의사 카야니의 축복의 편지]질병 치유를 위해 만든제품! 1,200여 명의 세계 최고의사ㆍ그 의학자문단이 만든 단 3가지 제품이 암ㆍ치매ㆍ당뇨 등 1만여 종의 불치병과 전쟁선포! 숨긴보석 https://t.co/5l8gsxW6F6
010 5475 7080 한영만
관리자  2019.02.26 13:06 자닥신 근육주사는 T면역세포를 올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셀레나제 주사는 수술 항암 방사선 등으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없애주고 암세포도 파괴하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비타민 D는 최근 많이 부각되고 있는데 암과의 연관성이 깊습니다. 세포대사를 활성화시켜주며, 암의 전이를 막는 것을 돕습니다.

이외에도 메가비타민C 주사, 면역력 높이는 미슬토, 암 동종요법 관련 치료, 영양요법 등 대체요법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병행해야 하는 것이 운동과 심리, 식이요법 등이 있구요.

통상적인 현대의학적인 치료방법-수술, 항암, 방사선-만으로는 암의 재발이나 전이를 막을 수 없기에 급한 불은 끄되, 이후에 다시 암이 번성하지 못하도록 관리하는 것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와 같이 꾸준히 관리하여 면역체계를 활성화시키고 몸의 토양을 암이 차지하지 못하는 토양으로 바꿔나가야 합니다.

크게 비용으로 부답되지 않고 실비처리 가능하다면 맞으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면역 부분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맞기 전과 후, 간격을 두고 혈액검사에서 백혈구 수치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