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업체탐방
수면이 보약 되는 편백나무 황토온열침대
구효정(cancerline@daum.net)기자2016년 09월 19일 14:57 분입력   총 11156명 방문
AD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이 돌아왔다. 계속되는 폭염으로 습도가 높아지면 불쾌지수는 점점 상승하게 된다. 밤에도 25도 이상의 고온이 지속되는 열대야 현상으로 인해 밤에 잠을 못 이루시는 분들이 많다. 이것을 ‘열대야증후군’이라고 한다.

열대야증후군은 정상적인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데서 문제가 생기므로 무엇보다 더운 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소개한다. 이는 수년간 다양한 사람들에게 검증된 방법으로 에어컨이나 선풍기 사용을 최소화하고 ㈜온돌라이프에서 만든 수면보약침대에서 수면을 취하는 방법이다. 온돌라이프에서 만든 편백나무 온열 침대를 수면 보약 침대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자고 일어나면 몸의 회복력이 좋아지기 때문이다.

선별된 편백나무는 100% 국내산만 사용하기 때문에 제습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제습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침실 공간의 습기를 제거하여 무더위를 없애주기 때문이다. 특히 장마철에는 그 진가를 발휘한다. 눅눅하고 꿉꿉한 공간에서 몸을 고실고실하게 만들고 편백 나무에 흡수된 습기가 맑은 향의 피톤치드를 발산하여 악성 세균의 번식 억제 및 파리 모기조차 방어하고 폐를 정화시켜주기 때문이다.

온돌라이프에서 만드는 수면 보약 침대의 사용은 매년 여름마다 겪어왔던 지긋지긋한 열대야에서 벗어나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주어, 잠을 자고 일어나면 하루가 꿀처럼 달콤하게 느껴진다.

장인과 엔지니어의 철저한 관리로 100% 국내산 편백 나무만을 사용하여 거친 나무를 아기 피부처럼 부드럽게 가공하며, 십 수 년의 다양한 경험자로부터 아토피 치유 및 피부 자극 완화, 산림욕 효과, 피로회복 및 스트레스 완화, 비염, 혈액순환 촉진, 두한족열 등 효능이 뛰어난 효과로 찬사를 받고 있다. 인체에 가장 좋은 재료만 사용하는 온돌라이프 고객들에게 수면건강과 자연치유 효과로 극찬을 받고 있다.


㈜온돌라이프의 수면 보약 침대는 100%국내산 편백 나무의 바로 밑에는 뜨끈뜨끈한 황토방이 설치되어 있다. 황토를 살이 델 정도로 열을 올려서 뜨끈뜨끈하게 만드는데 편백 나무가 그 열을 차단하고 황토의 복사열이 피부와 뼛속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심지어 황토를 데울 때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도록 일반 열선보다 수백 배 비싼 히트파이프 기술을 연구하여 개발하였다. 전통의 구들방식처럼 발 쪽에서 9cm에 불과한 작은 히터가 160cm의 히트파이프를 가열하여 120℃로 만들어 그 근처에 있는 황토를 뜨끈뜨끈하게 만든다. 여기에는 수많은 첨단기술이 들어가 화재나 화상으로부터 안전하고 머리는 차갑게 발은 따뜻하게 하는 이른바 두한족열(頭寒足熱)상태를 만들어 준다. 가장 중요한 것은 히트파이프는 수증기로 열을 발산하기 때문에 누워 있는 곳, 피부가 닿는 곳은 인체에 유해한 자기장 전자파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하루 종일 더위와 일로 지친 당신을 위해 올여름 온돌라이프 편백 나무 침대 위에 곧게 누워 문을 활짝 열어 놓은 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보내며 선선한 자연바람을 만끽하면서 숲 속의 느낌으로 피서를 보내는 건 어떨까?


가습기에 살균제를 넣어 많은 사람들이 아파하는 현실에 믿을 수 있는 것은 오랜 기간 검증된 자연소재를 이용한 제품뿐이다. 완전한 수작업 공정으로 화공 도료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소재, 화재나 화상의 위험이 없는 無전자파 히트파이프 첨단 히팅 시스템, 편백 나무 고유의 향과 좋은 효능들을 그대로를 간직한, 최고만으로 선별된 국내산 100% 편백 나무만 사용하는 고집과 정성들 건강한 생활과 달콤한 수면의 양과 질을 원한다면 스스로 몸을 챙기는 평생 보약 온돌라이프 편백 온열 침대를 추천한다.
뒤로월간암 2016년 7월호
추천 컨텐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