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업체탐방
고려인삼공사, 프랜차이즈 가맹점 오픈
임정예(krish@naver.com)기자2018년 05월 03일 17:12 분입력   총 5109명 방문
AD

차가버섯, 후코이단, 발효효소홍삼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신사업 준비기간을 거쳐 송파 가든파이브 NC백화점 8층에 가맹점을 오픈했다.

고려인삼공사는 1961년 금산 고려인삼상회를 시작으로 2000년에 쇼핑몰을 개설, 이후 차가버섯, 후코이단, 온열의료기기 등 상품군을 다양화해 대체건강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천연 건강식품 전문기업이다.

고려인삼공사의 가맹점이 자리 잡은 가든파이브몰은 송파지역 거대상권으로 꼽힌다. 특히 8호선 장지역은 가든파이브 건물과 바로 인접해있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며 인근에 법조타운, 오피스텔타운, 문화·전시 휴게시설 등 주변 생활권이 조성돼 유동인구 흡입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또 가든파이브몰에 현대백화점그룹이 운영하는 현대시티몰이 입점하면서 데이트 및 가족단위 쇼핑객들의 방문이 활발해져 종합쇼핑몰로서 송파의 중심지로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고려인삼공사 가든파이브점은 자연친화적인 우드 자재를 사용하여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수익창출을 위해 진열대를 매장 전면에 배치, 각 상품들의 간격을 최대한 넓게 해 상품을 보다 쉽고 천천히 둘러볼 수 있도록 한 것 역시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또 자수정 온열의료기기 KR-BIO매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어 매트 구매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체험실은 매장 한 켠에 아늑한 분위기로 조성돼 편안한 매트체험이 가능하다. 체험을 원할 경우 미리 전화예약 후 방문하면 대기시간 없이 바로 체험할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매장 방문고객이 제품구매는 물론 힐링까지 가능하도록 했다"며 "기존 온라인 판매 위주의 사업에서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처를 늘려 나가는 동시에 상품을 다양화함으로써 건강식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뒤로월간암 2018년 5월호
추천 컨텐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