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업체탐방
고려인삼공사, 진하고 부드러운 효소홍삼 토닉 '진홍삼 케이' 출시
고정혁기자2018년 06월 04일 13:14 분입력   총 4786명 방문
AD

홍삼은 면역력 증진 및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며, 기억력과 스테미나를 향상시키고 항산화 작용, 혈액순환, 해독작용 등 우수한 효과를 발휘한다.

해외 다른 나라의 홍삼 중에서도 국내산 홍삼은 인체에 유효한 사포닌 종류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약리효능이 가장 뛰어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때문에 세계적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하지만 홍삼도 종류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믿을 만한 제품을 고르는 일이 쉽지 않다. 고려인삼공사 효소홍삼이 주목 받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이번에 출시한 효소홍삼 토닉 '진홍삼 케이'는 제5세대 홍삼의 특허 받은 효소처리 특수공정으로 생산, 사람마다 다른 진세노사이드 흡수율을 표준화시켜 체내흡수율을 최상으로 끌어올렸다.

인삼, 홍삼, 산삼에 함유된 사포닌 성분은 사람의 체내에 직접 흡수되지 않고 Rg3, F2, 컴파운드 K(Compound-K)와 같은 특이 사포닌으로 변환이 돼야 흡수가 가능해진다. 사포닌의 분해(소화) 능력은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나, 이렇게 불규칙한 흡수율을 보다 용이하게 한 것이 효소홍삼이다.

진홍삼 케이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함유해 홍삼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와 같은 인공·화학적인 원료대신 천연 과일 농축액을 첨가해 더욱 건강한 맛을 자랑한다. 더불어 감초뿌리, 계피, 참당귀뿌리, 황기 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전통 식물성 부원료를 배합하여 홍삼에너지에 건강한 활기를 더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진홍삼 케이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고려인삼공사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뒤로월간암 2018년 6월호
추천 컨텐츠 AD